.

한국에서의 사회 공헌

카길의 모든 사업과 직원들은 우리의 삶의 터전인 지역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카길 한국에서의 사회 공헌 활동은 환경 및 연관 산업 기술 발전, 청소년 교육 및 인재 양성, 풍요로운 세상 만들기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직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카길케어스 카운슬을 통해, 자발적인 참여로 비영리 시설에 정기적인 지원과 방문 그리고 봉사 활동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카길 한국에서의 사회 공헌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은 우리의 고객과 지역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1997년 설립되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20년을 맞는 문화재단은 한국 축산 발전을 위해 축산 및 사료분야의 학술적 연구활동과 기술발전을 지원하고 이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장려하고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축산관련 분야에 재학하고 있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 중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장래 축산 관련 분야에 종사할 인재를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지금까지 500 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습니다.

카길은  2000년부터 사랑의 집짓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매년 사랑의 집짓기를 후원하며, 직원들은 자발적인 봉사를 통해 무주택 서민가정의 삶의 보금자리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말을 매개로 장애아동들이 정서적으로 안정할 수 있고 치료효과도 거둘 수 있는 재활 승마를 꾸준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길은 제주 바이오 가스 발전소 건설을 지원하였습니다. 제주 바이오 가스 발전소는 가축분뇨를 이용하여 전기와 열을 년간 700,000킬로 와트 생산하고 있습니다. 환경혁신을 위한 장기적인 계획으로 지원된 이 프로젝트는 친환경 축산의 길을 열어 지속 가능한 축산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카길은 미상공회의소의 비영리 기관인 미래의 동반자 재단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동반자 재단은 실업 가정 혹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직업 훈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03년부터 카길애그리퓨리나 직원들은 재단을 후원하며, 회사는 매칭 펀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밝은터는 청소년기를 밝고 건강하게라는 모토 하에 물질적 풍요와는 달리 정서적으로 점점 메말라 가고 있는 우리의 청소년들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의 인성교육을 위한 비영리기관입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밝은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엑터스 코리아는 미래 세대의 주인공인 대학생들이 세계 경제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훈련과 다양한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소중한 가치를 바탕으로 기업가 정신을 키워가며, 가치를 향한 열정과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인엑터스 코리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